마포 정형외과 후기 비용안내 추천 Top5

마포 정형외과 중에서
진료 후기가 좋은 정형외과 5곳을 추천하고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진료비용은 환자상태와 치료난이도 사용장비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Contents

마포 정형외과 추천 5곳

1. 마포공덕튼튼본정형외과

2.예담정형외과의원

3.연세수정형외과의원

4.리드힐정형외과의원

5.세진정형외과의원

진료 받으신 분들의 실제 후기와 가격정보 는 아래 포스팅 본문에 있습니다.


좋은 정형외과 선택 기준은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인은 파악하기 어려운 항목들도 많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항목이라고 할 수 있는
의사의 전문성과 경험은 인터넷검색으로는 알수가 없습니다.

이럴때 정형외과 방문 환자들의 다양한 후기를 확인하면
정형외과 선택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의사 전문성과 경험 : 정형외과는 다양한 하위 전문 분야로 나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손상, 척추, 관절 등 특정 부위에 전문화된 의사를 찾아야 합니다. 오랜 경력과 풍부한 수술 경험은 의사의 능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2. 평판과 리뷰 :다른 환자들의 경험과 후기는 의사와 병원의 서비스 품질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시설과 장비 :첨단 장비와 기술을 갖춘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자세한 설명과 친절성
  5. 위치와 편의성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병원을 선택하면 정기적인 방문이나 긴급 상황 시 편리합니다.
  6. 비용

포스팅을 통해
좋은 정형외과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정형외과 후기와 비용은 모두닥 사이트와 82쿡,클리앙,당근마켓, 지역 맘카페 커뮤니티를 참고했습니다.


마포 정형외과 추천 Top5 비용 후기

마포 정형외과 추천 순위는 실방문자 리뷰의 개수와 점수 및 내용을 바탕으로 선정했습니다.

병원이름을 클릭해
네이버지도에서 정형외과 진료시간 휴무일을 체크해 보세요.
더많은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전 전화를 통해 진료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1.마포공덕튼튼본정형외과의원

후기1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신경차단술

운동하다 허리를 삐끗해서 방문했습니다. 2년전에도 똑같은 증상이었어서(저녁에 허리 삐끗,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 수가 없는 상황) 겨우겨우 다시 갔네요..

디스크 돌출이 원래 있어서 운동할때 뒤쪽에 하중에 세게 걸리면 신경을 건드리게 된다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C-arm 신경주사 6방 맞고 바로 오후부터 정상생활 가능했습니다 ㅎㅎㅎ


신경차단술

80,000원

급여

물리치료

11,930원
-



후기2 ⭐️⭐️⭐️⭐️⭐️

받은 진료 :  정형외과 진료, 진료+엑스레이


주변 정형외과를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다가 좋다는 말을 들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건물 입구가 잘 보이지 않아 헤맸지만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일찍 진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작은 환부였지만 직접 만져보시고 엑스레이 결과를 보고 상태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발병이 되는 원인과 상태에 대해 설명해주시면서 여러 가지 치료법에 대한 안내도 잘 해주셨습니다. 또한 과잉진료없이 환부가 커지면 치료방법을 다시 생각해보자고 권유해주셔서 안심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진료+엑스레이

10,000원



후기3 ⭐️⭐️⭐️⭐️⭐️
받은 진료 :  도수치료

척추측만으로 인해 진료받고 도수치료, 물리치료 받았어요. 진료봐주신 원장님도 친절하고 특히 도수치료 해주시는 분이 전문적으로 잘 봐주셔서 좋았어요. 운동치료 병행하고 싶다고 했더니 도수치료 하면서 자세교정, 운동법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당분간 매주 꾸준히 방문하려구여~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대기시간 안길어서 좋아요!




도수치료

90,000원

물리치료

0원

도수치료 하고 난 후 부가적으로 하는거라 정확한 비용 모르겠음



2.예담정형외과의원

후기1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할머니가 다니는 정형외과라 가봤는데 잘 봐주시고 과잉진료 느낌 안났어요. 허리가 아파서 갔더니 골반이 비뚤어져 있어서 물리 치료 받고 왔어요. 오래된 정형외과라 믿고 방문하려구요.


물리치료

11,000원


후기2 ⭐️⭐️⭐️⭐️⭐️
받은 진료 :  어깨통증

과잉진료 없이 꼼꼼히 봐주시고 좋습니다. 섣부르게 진단을 안내리시고 경과를 계속 보면서 진단 내려주세요. 평소에 관리 어떻게 하면 되는지를 잘 알려주시는 점이 좋더라구요. 최근에 다른 병원 갔더니 ㅠ 이런걸 안알려줘서 당황스러웠던..


전체 지출 비용
9,200원

어깨통증

-

할인 보험 x






후기3 ⭐️⭐️⭐️⭐️⭐️


받은 진료 :  받은 진료 :  상처치료, 엑스레이 촬영

넘어져서 무릎을 다쳤었는데 무릎이 붓고 다리가 계속 저려서 내원했었습니다. 가장 걱정스러웠던 부분이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실까였는데 정말 정확히 필요한 치료만 하셨다는 느낌이셨습니다. 반깁스도 오히려 원장님께서 권하지도 않으시고 상처설명과 상태에 대한 치료설명까지 상세히 해주셔서 제 이해도도 높았습니다. 크게 다친거라 제가 걱정이 되어서 별의별 것 다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습니다.


상처치료

3,685원

엑스레이 촬영

2,584원

3.연세수정형외과의원

후기1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다른 정형외과의 경우 비보험 상품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으나 여기는 필요한 진료만 추천하여서 부담없이 재방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리치료실도 깨끗하여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전체 지출 비용
10,600원

물리치료

후기2 ⭐️⭐️⭐️⭐️⭐️

받은 진료 :  깁스

의사선생님께서 유머러스하셔서 편하게 진료받았습니다. 병원 시설도 매우 청결하고 깔끔했습니다. 다만 중족골이 골절되어 간 병원이었는데, 협소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야 해서, 목발을 짚는 입장에서는 조금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의사선생님이나 직원분들의 문제라기보다는, 그냥 건물상의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깁스

20,900원

30100


후기3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정형외과 진료

직원들은 물리치료 담당 직원들 포함해서 친절한 편이며 원장님이 제일 딱딱한 느낌입니다. 다만 진료 관련해서는 잘 설명해주시고 세세한 부분도 말씀해주셔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정형외과는 툭하면 엑스레이부터 찍고 보는 경향이 많은데 그런 의미없는 촬영은 없었습니다. 필요한 약만 처방해주시고 물리치료 받은 후 시간이 지나도 아픈 부위가 어떤 식으로 계속 아프면 이후 치료를 받자는 식으로 상세하게 말씀해주셔서 적합한 치료만 받았다는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물리치료

3,300원

정형외과 진료

3,000원



4.리드힐정형외과의원

후기1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정형외과 진료, 엑스레이 촬영

예약 없이 첫 방문했음에도 진료대기시간이 적절했고, 선생님과 도수치료사분들도 전문성있고 친절하셨어요. 당일날 치료도 받고 다음주에 진료예약 잡고 왔습니다. 일단 아픈 부분에 대해 엑스레이 촬영 후 아픈 이유와 치료법 등을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구요. 오늘 치료 첫날인데도 꽤 많이 편해져서 놀랍습니다 ^^ 번호표 시스템, 환자대기장소도 넉넉해서 편의시설이 훌륭하구요. 깔끔한 정형외과 찾으시면 리드힐 완전 추천합니다.

물리치료

5,000원

물리치료

정형외과 진료

4,400원

진료

엑스레이 촬영

5,000원

어깨 엑스레이

후기2 ⭐️⭐️⭐️⭐️⭐️


 받은 진료 :  정형외과 진료



어제 불편한신발(부츠)ㅡ새로산부츠였는데 굉장히 딱딱하고 발을 꽉조임! 을 신고 볼일이있어 30분정도 걸었는데 밤에 발이 아프고 시큰시큰 시리고 저려서 잠을 못잘정도였습니다
출근후 견디다못해 퇴근하자마자 병원방문. 워낙 환자가 많아 조금 산만하고 정신없었는데 원장선생님은 친절하고 자세한설명과함께 조금 더 경과를보자며 저를 안심시켜주셨습니다 에스레이나 처방약없이 충분한 진료였습니딘


정형외과 진료

4,800원

진찰진료




후기3 ⭐️⭐️⭐️⭐️⭐️


받은 진료 :  팔 골절


낙상으로 팔목 골절 의심이 되어 내원하였습니다. 정형외과에 가 본 적이 없어 단순히 근처 병원을 검색하여 조금 규모가 있어보이는 곳으로 방문하였는데 결과적으로 빠르고 정확한 처치를 받을 수 있어 만족하였습니다. 규모가 제법 크고 깔끔하며 접수,수납을 하는 데스크와 증상에 관해 상담하는 데스크가 나눠져있으며 대기실도 넓고 엑스레이 촬영, 도수치료실, 처치실도 다 나눠져있습니다. 원장님 친절하시고 정확히 진료해주셨습니다.

팔 골절

10,000원


5.세진정형외과의원

후기1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염증주사

여름철 자전거 타다가 넘어져서 무릎이 다쳐서 치료받았는데 망원역에서 가깝고 주차도되고 1층에 병원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대기시간은 살짝있지만 진료를 빠르게 해주셔서 짧게 느껴지네요

전체 지출 비용
19,900원

염증주사

-

물리치료

후기2 ⭐️⭐️⭐️⭐️⭐️

받은 진료 :  물리치료

손등이 아파서 갔어요 병원에 사람들 많지만 진료는 빨리빨리 받을 수 있게 해주는 거 같아요 물리치료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넓고 베드가 많아서 좋아요 
도수치료도 많이 받는 걸로 알고 있는데 다음에 한번 받아봐야겠어요

물리치료

9,700원

후기3 ⭐️⭐️⭐️⭐️⭐️

받은 진료 :  도수치료
걷기가 힘들 정도로 골반틀어짐으로 고통 받았는데 도수치료와 운동치료 후 엄청 회복되어 일상생활 하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10회 받고 1년 뒤 3회정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도수만 받는게 아니라 운동치료가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도수치료

120,000원



정형외과 진료항목

정형외과에서 치료하는 부위는 넓습니다.
머리와 내장을 제외한 나머지 대부분의 영역이 대상입니다. 이런것도 정형외과에서 치료해? 같은 치료항목도 많습니다.

다만, 얼굴부위는 치료하는 과가 나뉘어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몸 윗부분은 쇄골에서 시작하여 어깨 전체와 그 아래쪽 팔부터 손가락 끝까지,
아랫부분은 골반과 고관절 전체 및 그 아래쪽 부분부터 발가락 끝까지, 또한 척추를 담당합니다.

단순히 해당 부위의 뼈, 관절 뿐 아니라 연골, 신경, 혈관, 인대, 근육을 모두 진료한다고 보면 됩니다.
손톱과 발톱이 부러지거나 빠졌을 때도 가도 됩니다.

‘뼈를 보는’ 정형외과 의사이다 보니 코뼈나 광대뼈, 턱뼈를 다친 환자들이 오기도 하는데 병원급의 경우
두개골의 경우는 신경외과,
안면골의 경우는 성형외과나 구강악안면외과(치과)로, 정형외과의 영역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코뼈는 이비인후과와 성형외과, 턱뼈의 경우는 성형외과와 구강악안면외과가 나누어 맡습니다.
어쨌든 머리, 얼굴 부분의 뼈는 정형외과의 영역이 아니므로 팔이나 다리 외에도 머리나 얼굴이 걱정되는 경우면 해당과를 방문해 보세요.

과거에는 선천성 질환이나 외상이 주된 질환이었지만, 최근에는 운동중 부상, 만성 퇴행성(고령환자 증가) 질환 환자들이 많아졌습니다.

정형외과 진료 비용

자주 진료하고 수술하는 항목들 비용 입니다. 참고하세요.

CT촬영 비용

  • CT촬영은 엑스레이를 이용해 신체의 뼈나 혈관 이미지를 얻는 방법입니다.
  • MRI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경우 병원마다 비용 차이가 큽니다.
  • 뇌CT, 복부CT, 폐CT 등 다양한 부위의 CT촬영 비용이 존재합니다.
최대350,000원
평균56,616원
최소2,612원

물리치료 비용

  • 전기, 초음파, 열 등을 활용하여 통증 완화, 신체 유연성 확보 및 재활을 목적으로 합니다.
  • 도수치료와 달리 다양한 기계를 사용합니다.
최대26,600원
평균9,935원
최소1,100원

프롤로주사(프롤로치료) 비용

  • 만성통증이 있는 인대에 소량의 자극성 물질을 주입하여 새로운 세포 재생을 유도합니다.
  • 비수술적 방법이며, 스테로이드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최대201,600원
평균85,229원
최소4,000원

체외충격파 치료 비용

  • 기기를 통해 충격파를 발사하여 통증 부위와 근골격조직에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치료법입니다.
최대140,100원
평균73,456원
최소6,200원

골절 수술 비용

  • 손/손목, 발, 어깨 등 다양한 부위의 골절 수술 비용이 있습니다.
  • 어깨 골절의 경우, 쇄골이나 견갑골 골절이 포함됩니다.
타입가격입원일수
최대2,350,000원14.6일
평균1,050,000원5.7일
최소550,000원2일

무릎 수술 비용

  • 십자인대, 반월판 연골, 인공관절 수술 등 다양한 무릎 수술 옵션이 있습니다.
  • 수술 방법은 관절 내시경을 이용한 인대 재건술 등이 포함됩니다.
타입가격입원일수
최대6,420,000원30.4일
평균3,480,000원13.9일
최소2,500,000원4.5일

기타 치료 및 수술 비용

  • 음이온치료, 관절염 주사치료, 어깨 회전근개 파열수술, 전기치료, 디스크/척추수술, 신장분사치료/냉각치료, 신경성형술, 고주파치료, 견인치료, TPI주사, 손목 터널 증후군 수술, 깁스, 파상풍 주사, 스테로이드주사, 신경주사, 파라핀치료, 신경차단술, 석회성건염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및 수술 옵션이 존재합니다.

정 리

마포 정형외과 후기와 비용을 확인하고 추천 순위 Top 5을 알아봤습니다.

어느 진료과나 마찬가지 겠지만, 정형외과 진료 정형외과를 선택할 때는 전문성, 시설, 환자 후기, 접근성, 비용 및 보험 적용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에 따른 비용차이가 있습니다.

정형외과 선택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