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배당주 추천 5개기업

Contents

5위 Realty income

  • Dividend Yield: 4%

미국배당주 추천주중 5위는 리얼티 인컴 입니다.

Realty Income, The Monthly Dividend Company는 주주들에게 신뢰할 수있는 월 소득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S & P 500에 속한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REIT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및 전국 상업 세입자와의 장기 임대 계약에 따라 소유 한 5,700 개 이상의 부동산 자산의 현금 흐름이 월별 배당금을 지원합니다. 현재까지 회사는 50 년의 영업 역사를 통틀어 584 개의 연속 보통주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1994 년 Realty Income의 상장 이후 (NYSE : O) 배당금을 100 배 늘 렸습니다.

미국배당주 5위 리얼티인컴


4위 알트리아

  • Dividend Yield: 8.3%

미국배당주 4위인 알트리아 그룹은 거대한 담배 제품입니다. 그것의 핵심 담배 사업은 대표적인 말보로 담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ltria는 또한 담배를 씹는 Scoal과 코펜하겐의 담배인 Ste라는 비흡연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Michelle Wine은 세계적인 맥주 회사인 Anheuser Busch Inbev(BUD)에 10%의 투자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항목입니다. 현재 최고의 담배 재고 순위에 올랐습니다.

Altria는 꾸준히 증가한 인상적인 역사 때문에 전설적인 배당주이다. 알트리아는 50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매우 독점적인 배당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알트리아는 놀랄 만큼 강한 1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51억 달러의 매출은 1년 전 같은 분기에 비해 15% 증가한 반면 조정된 주당순이익은 1.09달러로 18.5% 증가했습니다. 수익과 주당 순이익 조정은 모두 분석가의 추정치를 능가합니다. Altria는 6.1%의 흡연 가능 제품 출하량 증가 또는 3.5%의 산업 무역 이동, 달력 차이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조정으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미국배당주


순환출자 신용설비에 30억 달러를 끌어들이고 주식 환매도 중단하는 등 재무상태 강화를 위해 예방조치를 취했고, 코로나바이러스 불확실성으로 인해 연중 지도를 철회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조정된 EPS 측면에서 회사는 목표 배당금 지급 비율을 80%로 유지했습니다.

알트리아의 향후 주요 과제는 흡연율이 떨어지는 시대에 성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전통적인 담배를 포기하고 있는데, 표면적으로는 담배 제조업자들에게 실존적인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알트리아는 2023년까지 담배량이 연평균 4%~6%씩 감소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Altria는 e-vapor 거대 기업인 JUUUL의 지분 35%를 130억 달러 매입한 것을 통해 부각되는 새로운 카테고리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알트리아는 기존 담배의 감소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는 고성장 카테고리에 노출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트리아 등 담배 제조업체들의 장기적 미래는 흐린데, 이 때문에 향후 성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인접 카테고리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왔습니다.

알트리아도 최근 캐나다 마리화나 생산업체인 크로노스 그룹에 18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ltria는 회사의 지분 45%와 함께 Cronos 그룹의 지분 10%를 주당 19.00달러의 가격에 추가로 취득하기 위한 영장을 매입했으며, 종료일부터 4년간 행사할 수 있습니다.

Altria는 상당한 경쟁적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규제가 심한 산업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새로운 경쟁업체의 시장 진입 위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보로가 미국 소매시장의 40% 이상을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알트리아의 제품은 엄청난 브랜드 충성도를 누리고 있습니다.

알트리아도 불황에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배와 알코올 판매는 경기 침체기에 매우 잘 이루어지며, 이것은 알트리아의 강한 수익성과 배당성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목표 배당금 지급률이 80%로 알트리아의 배당금은 안전합니다.

3위 마젤란 미드스티림 파트너스

  • Dividend Yield: 8.8%

미국배당주 추천 3위인 마젤란 미드스트림 파트너스는 미국에서 가장 긴 정제 제품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미국 전체 정제 능력의 거의 절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의 자산 네트워크에는 9,700마일의 파이프라인, 53개의 스토리지 터미널, 4500만 배럴의 스토리지 용량이 포함됩니다.


정제된 제품은 전체 운영 수익의 약 59%를 창출하는 반면 원유 및 해양 저장소는 나머지 41%를 차지합니다. 마젤란은 시가총액이 66억 달러를 넘습니다.

5월 초, 마젤란은 2020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분배 가능한 현금 흐름은 3억 6,650만 달러로 3.6% 감소했습니다. 주로 위험회피활동으로 인해 정제된 상품의 영업마진이 47%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원유 영업이익률은 전년 대비 16% 감소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전년도 분배 가능한 현금 흐름을 기존 12억 달러에서 10억 7500만 달러로 예상했습니다.

마젤란의 광범위하고 다각화된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 자산 네트워크는 상당한 경쟁 우위입니다. 또 다른 경쟁 우위는 회사가 운송 및 저장되는 물량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발생시키는 수수료 기반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기본 물품 가격이 아닙니다. 이것은 마젤란이 상품 가격의 급격한 하락으로부터 단열하는 것을 돕습니다. 상품 가격에 의존하는 영업이익은 10%에 불과합니다.

마젤란은 몇 가지 성장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성장 전망이 밝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이 회사는 54억 달러를 투자하여 성장 프로젝트 및 인수에 투자했으며 대부분의 MLP보다 훨씬 우수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또한 BPL(Buckeye Partners)에 해상 터미널 3개를 2억 5천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 매각 후, 그 회사는 7억 5천만 달러까지 자사주를 매입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매입을 통해 향후 단위당 수익과 재무담당자 증가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는 5월 7일 2030년 만기 5억 달러의 어음 발행 등 대차대조표를 뒷받침할 현금도 조달하고 있습니다.

마젤란은 꾸준히 유통을 성장시킨 뛰어난 기록과 강력한 유통 안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젤란은 지난 2001년 상장 이후 최근 3%의 전년 대비 증가율을 포함해 71차례나 유통량을 늘렸습니다.

회사는 향후 몇 년간 최소 1.2배 이상의 유통 커버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매년 지급액을 올리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젤란 역시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P)의 높은 신용등급 BBB+로 강력한 부채 프로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젤란은 8% 이상의 매우 높은 수익률의 조합으로 이 리스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지만, 또한 신용등급의 강세와 유통의 오랜 역사가 증가합니다.


2위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

  • Dividend Yield: 8.8%

미국 배당주 추천 2위인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는 196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석유·가스 저장·운반 업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Enterprise Products는 약 50,000마일의 천연 가스, 천연가스 액체, 원유 및 정제된 제품 파이프라인으로 구성된 막대한 자산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2억 5천만 배럴 이상의 스토리지 용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은 운송 및 보관된 자재에 따라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4월 말(2020년 4월 29일)에 1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조정된 EBITDA는 분기에 대해 변동이 없었고 분배 가능한 현금 흐름은 작년 같은 분기에 비해 4.5% 감소했습니다. 총 영업이익은 NGL 파이프라인 & 서비스에서 9%,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 서비스에서 7% 증가했지만, 이는 원유 파이프라인 & 서비스에서 31.5% 감소하여 상쇄되는 것 이상입니다.

이 회사는 2020년 자본 지출 예산을 10억 달러 줄이는 등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견디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분기 실적 약세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엔터프라이즈 제품이 새로운 프로젝트와 수출 덕분에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이 여전히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Enterprise Products는 텍사스에 멘톤 극저온 천연가스 처리 공장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공장은 하루에 3억 입방피트의 천연가스를 처리하고 하루에 40,000 배럴 이상의 천연가스 액체를 추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시설은 2020년 1분기에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nterprise Products는 또한 내년에 서비스될 예정인 Sin Oak NGL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신오크 NGL 파이프라인은 하루에 총 60만 배럴의 용량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출도 핵심 성장 촉매제이다. 액화석유가스와 액화 천연가스, 즉 LPG와 LNG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특히 아시아에서 높은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안전성 면에서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는 가장 강력한 미드스트림 MLP 중 하나입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의 BBB+, 무디스의 Baa1 신용등급으로 대부분의 MLP보다 높은 등급입니다. 또한 2020년 1분기에는 유통 커버리지 비율이 1.6배로 높았는데, 이는 최근 분기의 유통에 필요한 것보다 약 60% 더 많은 유통 가능 현금 흐름을 창출한 것을 의미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또 다른 매력적인 측면은 불황에 강한 회사라는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고품질 자산은 불황 속에서도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합니다. 그 결과, Enterprise Products는 지난 63분기 중 62개 분기 동안 Unitolder로 유통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21년 연속 유통량을 끌어올렸습니다.

마젤란과 마찬가지로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BBB+의 높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규 유통의 역사가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8% 이상의 높은 수익률과 결합하여 심각한 불황에도 끄떡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1위 Mater Limited Partnership

  • Dividend Yield: 14.3%

미국배당주추천 1위이 Energy Transfer는 MLP 또는 Master Limited Partnership입니다. Energy Transfer의 비즈니스 모델은 석유와 가스의 저장 및 운송입니다. 이 회사의 자산은 하루에 약 1,300만 Btu/일 가스의 총 수집 용량과 2,200만 Btu/일 천연가스 수송 용량 및 일일 400만 배럴 이상의 석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트랜스퍼의 다양하고 수수료에 기반한 자산은 유가와 가스 가격이 하락할 때에도 꾸준한 현금 흐름을 제공합니다. 중간 단계 운영자로서 에너지 전송의 현금 흐름은 물량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일반 물가에는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Source:   Investor Presentation

에너지 전달은 5월에 1분기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Energy Transfer는 주로 상품 가격과 시장 수요의 감소로 인한 13억 달러의 비현금 영업권 손상으로 인해 분기에 8억 5,500만 달러의 순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조정 기준으로 26억 4천만 달러의 EBITDA는 주로 원유, NGL 및 정제 제품 재고 평가 조정으로 인해 연간 1억 달러의 감소를 나타냈습니다. 총 2억 1천 3백만 달러입니다. 이러한 재고 조정을 없앤다면 조정된 EBITDA는 분기에 28억 5천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분배 가능한 현금 흐름은 조정 기준으로 14억 2천만 달러로 1년 전 같은 분기에 비해 1억 7천 7백만 달러가 감소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에너지 전달은 분기의 분포 범위 비율이 1.72배였으며, 오래된 분포를 초과하여 DCF 5억 9천4백만 달러의 초과 범위를 보였습니다. 이것은 안전한 분포를 나타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여, 동사는 2020년 성장 자본 전망치를 최소 4억 달러, 36억 달러로 줄였고, 또 다른 3억 달러에서 4억 달러의 자본 지출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불경기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 회사가 강력한 재무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회사는 향후 분기와 수년 동안 현금 흐름을 증가시킬 여러 성장 프로젝트에도 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월에 에너지 전송은 텍사스 주 몽 벨비우에 일곱 번째 천연 가스 액체(NGL) 분류 시설을 완료했습니다. 이로 인해 몽 벨비우의 총 분율 용량은 하루에 900,000배럴이 넘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0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Bakken 파이프라인 최적화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SemGroup Corporation의 50억 달러 인수는 에너지 트랜스퍼의 성장에도 기름을 부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1,820만 배럴의 저장 용량을 추가함으로써 천연 가스 액체와 원유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수집 자산은 콜로라도의 DJ Basin과 오클라호마 및 캔자스의 Anadarko Basin, 그리고 오클라호마의 아나다코 베이스를 원유 터미널과 연결하는 석유 및 NGL 파이프라인에 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현재 14%의 수익을 내고 있는 매력적인 분배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채는 여전히 이슈가 되고 있는데, 1분기를 4.1배의 레버리지 비율로 마감했기 때문입니다. 에너지 트랜스퍼는 수익률이 매우 높고 확실한 보수가 있는 것으로 보여서 소득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주식입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미국배당주 상위 5개 기업을 알아 봤습니다.

최근 금리가 심각하게 하락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2년 동안 금리를 인상하자 중앙은행은 즉각적이고 심대한 금리 인하를 발표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저금리 환경에서 적절한 소득을 찾기 위해 발버둥 칠지 모르지만, 이러한 고수익 주식들은 여전히 강력한 소득 세대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배당주  리스트에 있는 5개의 주식은 5%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러한 증권들은 일반적으로 평균 고수익 증권보다 더 나은 리스크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배당은 절대 보장되지 않으며, 고수익 주식은 가까운 장래에 경기 침체가 발생할 경우 배당 감소나 중단의 위험에 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특히 배당수익률이 10% 이상인 종목들 사이에서 펀더멘털과 성장세가 제 궤도에 오르도록 각 종목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